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및 대상 지급시기

모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기기가 버전과 호환되지 않을때 초간단 해결방법 본문

생생정보

모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기기가 버전과 호환되지 않을때 초간단 해결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대상 지급시기 2018. 6. 10. 03:17
반응형
PC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면서 모바일 게임 순위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스마트폰에서 즐겨하던 게임들 대부분은 모바일rpg게임이었으나 중국 게임사에서 펍지사와 함께 제작한 중국판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이 히트치면서 한국어 버전으로까지 출시 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유료 계정을 구입하거나 PC방에서 카카오 계정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배그 모바일 버전이 나오면서 PC나 노트북에 녹스, 블루스택N, 모모 앱플레이어를 설치해 큰 모니터 화면으로 PC버전처럼 즐기기도 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앱플레이어 기기호환이 되지 않을 경우를 설명하니 참고하세요.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현상은 다른 앱플레이어에서도 발생하는 문제로 녹스나 블루스택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발생될 수 있어요.

PC 또는 노트북에서 모모앱을 실행합니다.

앱플레이어가 실행되고 오른쪽 상단에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목록이 나타나는데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 화면이 나오면 첫번째 고급 설정 탭에서 셋팅을 하는데요.

CPU는 2코어(권장)으로 변경하고
메모리는 2048(권장)으로 변경 후 저장해 주세요.

이 설정만으로 간단하게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현상을 해결할 수 있어요.



설정을 변경하고 배틀그라운드를 실행해 플레이시 렉이나 버범임이 심할 경우, 본인이 사용하는 PC의 사양이 낮아서 느려지는 현상 생기는데, 이 설정 창에서 CPU나 메모리 셋팅을 최저로 낮춰야 그나마 게임이 가능합니다.

다음 글은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으로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