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및 대상 지급시기

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가입 및 이용방법 본문

생생정보

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가입 및 이용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대상 지급시기 2018. 6. 21. 23:39
반응형
일부 기업에서 근무하는 임직원과 관공서, 공기업에 다니는 공무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기업 또는 정부에서 직원들에게 일정 금액을 베네피아 복지 포인트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베네피아 복지포인트는 OK OASHBAG(오케이캐쉬백)과 연계돼 전국 45,000여개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10,000여개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평균 30%,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용 앱으로 스마트폰에서도 구입 가능하며, 온라인이나 모바일 이용방법은 하단을 통해 바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베네피아 온라인몰 주소는 http://www.benepia.co.kr 이지만, 이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시 본인이 소속된 회사의 전용 복지몰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복지몰을 이용하기 위해 본인이 소속된 회사 또는 지자체 명을 웹 주소 앞에 입력해야 합니다. 

예를들면 SK하이닉스 직원이 베네피아를 이용하려면 (http://skhynix.benepia.co.kr/hynix/dualLogin.do) 웹 주소 앞에 skhynix를 입력해야 됩니다.

PC버전으로 접속시 본인 사번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세요.


모바일 앱으로 이용시 앱스토어에서 베네피아 앱을 설치 후 회원인증을 거쳐 로그인합니다.

소속 회사명이나 지자체명을 직접 입력하거나 검색해 선택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기업, 공무원 베네피아 복지몰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으며, 꽤나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으니 포인트를 이용해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거나 포인트가 제품가 보다 적으면 신용카드나 무통장 계좌 입금을 통해 추가 결제하면 됩니다.
Comments